별도의 자료사전을 사용하는 방법
- 제품을 처음 설치 했을 때는 [ 이지테크 ] 사전 한 개만 등록되어 있습니다.
- 필요에 따라 2~7번 자료(총 6개)에 추가로 자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1. 자동으로 등록하는 방법
- [ 2번 자료 ] 탭을 누릅니다.
- 우선 2번 자료를 사용하려면 이지테크(1번 자료)자료를 복사한 다음 수정하여 사용합니다.
- [ 도구 ] - [ 다른 자료사전 복사해 오기 ]를 누릅니다.
- 이지테크 사전에 설정하고 [ 확인 ] 을 누릅니다.
- 자료복사 후 [ 2 번자료 ] 버튼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이름을 변경합니다.
2. 수동으로 등록하는 방법
- 윈도우 탐색기로 [ C:\이지테크\자료방\1\Dat ] 폴더를 복사하여
- [ C:\이지테크\자료방\2 ] 폴더에 붙이기를 합니다.
- 자료사전이 보관되는 폴더의 경로는 C:\이지테크\자료방 폴더 입니다.
※ 주 의 : [1]: 이지테크, [8]: 내작업, [9]: 엑셀전용, [AS]: 단가 업데이트 시 사용하는 폴더 등은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전용공간입니다.
※ 참 고 :
1 개의 자료사전에는 이지테크에서 업로드 하는
- 물가정보
- 거래가격
- 시설단가 등 3개의 단가와
- 사용자 1
- 사용자 2
- 사용자 3의 단가를 포함하여 6개의 단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업로드 되는 자료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